본문 바로가기
공연 정보

tvn <사랑은 외나무 다리에서> OTT 다시보기/등장인물/원작/몇부작

by 김잡다 2024. 11. 24.

 

안녕하세요, 김잡다입니다! 오늘은 tvn에서 방영하는 <사랑은 외나무 다리에서> 드라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다시보기는 어디서 볼 수 있는지,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그리고 원작과 몇부작인지 전부 다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tvn <사랑은 외나무 다리에서> OTT 다시보기

tvn <사랑은 외나무 다리에서>는 토요일, 일요일에 오후 9시20분에 방영되며, 총 12부작입니다. 주지훈 배우님과 정유미 배우님이 주연으로, 원수의 집안에서 같은 날 같은 이름으로 태어난 남자 석지원과 여자 윤지원은 열여덟의 여름 아픈 이별 후, 18년 만에 재회한 철천지 원수들의 전쟁 같은 로맨스를 다룬 이야기입니다. 본방송을 챙겨보지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시보기 링크를 남겨드리겠습니다. 

 

 

 

 

 

 

 

tvn <사랑은 외나무 다리에서> 등장인물

 

석지원: 어릴 때부터 뛰어난 성격과 능력을 지녔지만, 윤지원에게만큼은 뚝딱거리며 표현하지 못하고 점차 그녀에게 빠져들게 됩니다. 고등학교 시절, 성적을 걸고 윤지원과 사귀자는 도전으로 시작된 그들의 관계는 뜨겁게 사랑에 빠지지만, 가을에 일어난 오해로 아픈 이별을 겪는데요. 그 후, 18년이 지나 독목고 이사장으로 재회하게 된 석지원은 다시 윤지원과의 관계로 인해 평온한 일상이 흔들리기 시작합니다. (주지훈)

 

윤지원: 고등학교 시절 '독목고 미친개'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정의감과 불의에 대한 강한 반발심을 가진 인물이었으나, 성추행 문제에 대한 내부고발로 배신과 부모의 죽음까지 겹쳐 깊은 좌절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후 고향의 독목고에서 체육 교사가 되어 세상과 타협하며 조용한 삶을 살고자 했으나, 18년 만에 재회한 석지원과의 만남이 그녀의 평온한 일상을 뒤흔들리게 되는데요. 석지원은 윤지원의 첫사랑이자 좌절을 안겨준 인물이었지만, 재회 후에도 감정은 여전히 복잡하게 얽혀 있습니다. (정유미)

 

공문수: 수영계에서 치명적인 부상을 당하고 교직으로 방향을 틀어 독목고 체육과 교생 실습을 나갑니다. 수영을 잃은 그날 밤 옥상에서 자살을 결심했던 공문수는 윤지원 덕분에 목숨을 건지며 그의 인생에서 윤지원과의 만남이 중요한 전환점이됩니다. 이후 다시 만난 윤지원에게 깊은 감정을 느끼게 되지만, 윤지원은 그날의 일을 전혀 기억하지 못하는 보입니다. (이시우)

 

 

 

차지혜: 어린 시절 윤지원과 석지원과 가까운 친구였으며, 특히 윤지원과는 항상 함께 지냈습니다. 그녀는 석지원을 혼자 좋아했지만, 마음을 고백할 용기가 없었고, 고등학교 2학년 때 윤지원과 석지원이 같은 반이 되면서 마음이 커지게 되는데요. 하지만 석지원네가 마을을 떠난 후 윤지원과 석지원의 비밀 연애를 알게 되고, 큰 비참함과 분노를 느끼게 됩니다. (김예원)

 

윤재호: 지역의 큰 운수회사를 운영하고 독목고 재단을 이끌며 자부심을 느꼈으나, 아들과 며느리를 잃고 아들의 부정행위로 재단이 어려움에 처하자 큰 충격을 받습니다. 그러나 손녀 윤지원만은 희망이었고, 결국 재단을 석경태에게 넘길 수밖에 없지만, 윤지원과 석지원의 관계로 다시 한번 운명의 시험을 받게 됩니다. (김갑수)

 

 

tvn <사랑은 외나무 다리에서> 원작

드라마 사랑은 외나무 다리에서는 원작이 없는 오리지널 작품입니다. 이 드라마는 박준화 감독과 임예진 작가가 협력하여 만든 작품으로, 현대판 로미오와 줄리엣을 연상시키는 로맨틱한 이야기입니다.

 

 

 

 

 


이렇게 tvn <사랑은 외나무 다리에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역대급 라인업 주지훈 배우님과 정유미 배우님의 케미가 기대가 되는데요! 앞으로 어떤 스토리가 펼쳐질지 궁금해집니다!